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을 상세히 담은 책자 1호를 발간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문화예술기관 및 단체들과 함께 하는 학교 밖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시작하여 해를 거듭할수록 점차 그 규모를 확대하고 내실을 충실히 해왔으며 2014년 현재 전국 17개 시도에서 매주 토요일, 70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Vol.1’은 현재 꿈다락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안내서의 역할을 해줄 예정이다. 주말문화여행 프로그램, 국공립기관 연계 프로그램, 어린이는 무엇을 믿는가 프로그램에 대한 기획 의도와 사업 개요를 소개하고, 프로그램의 현장을 찾아가 그곳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았다. 프로그램을 실제 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나 단체 관계자와 아동•청소년, 가족 단위 참여자들의 목소리도 수록했다. 또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기획 의도와 의미를 문답 형식으로 수록해 좀 더 쉬운 이해를 돕는다.

 

꿈다락 토요문화

 

PDF 다운로드 받기
http://issuu.com/kacesarte/docs/2014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e=0/15282461
* 링크 클릭 후 SNS계정을 통해 로그인하시면 Share -> Download 메뉴에서 해당 PDF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rtebook(아르떼북)’에서 보기
* artebook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 http://goo.gl/GcEDja / iOS http://goo.gl/yBvfvb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모바일 서가 ‘artebook(아르떼북)’에서는 ‘2014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계간지 Vol.1’과 더불어 다양한 연구자료 및 발간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http://toyo.arte.or.kr/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계간지를 보내드립니다!
* 신청기간: ~ 2014. 10.9(목) 24:00 (* 10월 14일 이후 일괄 배포 예정)
* 신청하기: http://goo.gl/y5ea7W
* 1인 1권 배송되며, 다량배송을 희망하시는 분은 융합사업팀 최용휘 (02-6209-597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운영기관에는 별도 배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