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르떼365 운영진입니다.
아르떼365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아르떼365를 통해 독자들의 생각과 뜻을 함께 공유하고, 나아가 독자들간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코너입니다.

 

매일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퀴즈를 풀수 있는 ‘오늘의 퀴즈’, 콘텐츠에 대한 독자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꾸준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주간단위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 발표됩니다.
 
지난 8월 3주(8월 12일~8월 16일) 퀴즈 이벤트와 기사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8월 12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김*주 010-****-7783 (3번 가구)
8월 13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장*은 010-****-7230 (2번 천년학)
8월 14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이*이 010-****-1670 (3번 명태)
8월 16일 퀴즈이벤트 당첨자 조*교 010-****-4799 (1번 여름)

 

경품 : 기프티콘(CGV주말예매권(2인))

<소통의 월요일>
또*가스 jus*c@nate.com
실용화 될 수있다고 볼 수는 없으나. 아이들의 꿈을 이뤄준다는 것 우리 미래의 더 큰 힘이 된다는 것과 다를 바 가 없겟군요. 아이들은 인류의 에너지이자 원동력이라는데 선생님 두분께서는 크나큰 에너지가생길수 있도록 공헌하셨습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TJ jt**454@naver.com
진정한 예술이란 순수한마음에서부터 시작되는게 아닌가싶네요~ 그냥 지나쳐버리기 일상인 아이들의 의자그림! 그 순수한 마음에 응답하여 이런 디자인을했으니 이미 의자의 디자인을 넘어 하나의 작고도 큰 예술을하고있는것 같네요~ 좋은글 잘보고갑니다~:D

<깊이있는 화요일>
jir wl**9698@naver.com
서편제는 학교에서 자주본영화중하난데 항상볼때마다 친구들이 자고있더라구요ㅜㅜ전 개인적으로 재미까진아니더라도 잘봤었는데 천년학 줄거리를 보니 천년학도 한번보고싶어지네요 학생이고 관심분야가아니다보니 다른사람들처럼 전문적인(?)댓글은 못달겠지만 기사잘읽었어요~ㅎㅎ

<열린 수요일>
독도 eg*ion@naver.com
제가 대구에 사는데 저런 곳이 있는지는 꿈에도 몰랐어요! 평소 디자인과 책에 관심이 많고 진로도 그 쪽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저기에 한번 가 봐야겠어요. ^^

ww*812 w**812@naver.com
친구들끼리 하고자 하는 일에 서로 보탬이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일에 종사하고 있는 5명의 언니들이 너무 부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참 창의적이고 무언가 개발하고자 하는 정신이 존경스럽네요. 여럿이 모이면 저렇게 의미있는 일들이 많을텐데요. 직접 실행에 옮기는 것이 막연하게만 생각되는데… 앞으로도 많은 문화적인 자발적 활동도 많아지면 좋겠네요^^

퀴즈 이벤트의 경품은 적어주신 전화번호로 08월 20일 발송되며, 댓글 이벤트의 경품은 08월 23일에 일괄발송될 예정입니다.
기사 댓글 이벤트는 당첨자 분들은 이메일을 통해 당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응모 당시 적어주신 이메일주소와 함께
기프티콘을 받을 전화번호를 아르떼365 이메일(arte365@arte.or.kr )을 통해 알려주세요~
2013년 08월 23일 오전 7시까지 답변이 없으면 경품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점 꼭 지켜주세요.

※상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